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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AP “경험데이터와 운영데이터를 활용하는 기업이 살아남을 것”

연례 최대 행사 ‘사파이어 나우’에서 경험 관리 솔루션 10개 선보여
경험데이터와 운영데이터의 결합을 통해 미래형 기업상 제시

(미디어온) SAP는 현지시간 지난 7일부터 3일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개최하는 연례 최대 IT 컨퍼런스인 ‘사파이어 나우’에서 소비자와 기업이 교감하는 새로운 시대를 알렸다고 밝혔다. SAP는 퀄트릭스의 인수 완료 후 불과 3개월만에 경험데이터와 운영데이터를 결합하는 10개의 새로운 솔루션을 공개했다. 소비자, 임직원, 제품 및 브랜드에 대한 경험을 지속적으로 측정하고 개선하는 데 주안점을 둔 해당 솔루션은 기업용 소프트웨어 업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경험데이터와 운영데이터의 결합을 통해 조직은 소비자, 임직원, 공급 업체, 파트너를 비롯한 다양한 이해 관계자의 신념, 감정 및 의도를 지속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솔루션은 4가지 고객 경험 솔루션, 3가지 직원 경험 솔루션, 3가지 시장 조사 솔루션이다. 또한 CRM, ERP 및 HCM 시스템 등과 같은 기업용 소프트웨어에 경험데이터를 직접 적용해 기업이 지속적으로 대응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30주년을 맞은 사파이어 나우 컨퍼런스에서 빌 맥더멋 SAP CEO는 “모든 기업이 경험데이터와 운영데이터의 중요성을 인지해야 한다”며 “경험 관리는 세계 최고의 기업들이 개척한 새로운 영역이다. SAP가 고객의 성장, 혁신 및 긍정적인 미래를 위해 그 어느 때 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라이언 스미스 퀄트릭스 공동창립자 겸 CEO는 “우리는 최고 수준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거나 본인들도 모르게 나락으로 떨어지는 경험 경제 시대에 살고 있다”며 “이러한 경제에서 승리하는 기업은 조직이 겪는 상황과 그 이유 그리고 긍정적인 결과를 만들어내는 대응 방안을 유추하는 경험데이터와 운영데이터의 중요성을 잘 이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번 사파이어 나우 컨퍼런스에서 공개된 새로운 솔루션은 기업에 경험데이터와 운영데이터를 활용한 경험 관리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기업은 모든 주요 접점에서 발생하는 소비자, 임직원 및 기타 이해 관계자의 경험데이터를 단일 전사적 시스템으로 모을 수 있으며 보다 쉽게 이해관계자들에게 귀를 기울일 수 있다. 또한 기업에서는 경험데이터를 자사의 운영과 프로세스에 접목할 수 있으며 특정 사태의 원인을 파악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발견하고, 효과 없는 응대 방안에 대한 새로운 방향을 제안 받고, 효율성 높은 응대 방안을 확대해 기업 운영에 대한 이해를 넓힐 수 있다. 나아가 더 오래 머물고, 더 많이 구매하고, 이를 지인들과 공유하는 소비자를 만들 수 있도록 대응하고, 높은 성과를 내고 긍정적인 사내 문화를 이끌며 자사 브랜드를 지지하는 직원을 양성하는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다.

SAP는 고객 경험 측면에서 세일즈, 마케팅, 상거래 및 서비스 경험 관리를 강화하는 탄탄한 클라우드 솔루션을 위해 기존의 SAP® C/4HANA 스위트에 익스피리언스 매니지먼트를 추가했다. 해당 솔루션은 엔드투엔드 소비자 경험 플랫폼을 제공해 기업이 이해 관계자들에게 귀 기울이고 그들을 더욱 잘 이해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구매와 고객 충성도를 유도하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또한 직원 경험 측면에서 SAP는 기존 HR 플랫폼을 즉각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사적 시스템을 탈바꿈하는 3가지 경험 관리 솔루션을 선보였다. 기존 HR 시스템에 바로 적용되는 해당 솔루션을 통해 HR 담당자와 매니저는 입사 시점부터 축적되는 다양한 경험데이터를 기반으로 직원들에게 귀 기울이고 그들을 이해하고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결과적으로 조직은 최고의 성과를 내는 직원을 확보하고 유지할 수 있다.

현지시간 9일까지 열리는 사파이어 나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SAP News Center 또는 SAP 트위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젤리미술관, 제4회 안젤리미술관 어린이 미술공모전 개최
용인--(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17일 -- 안젤리미술관이 제4회 어린이 미술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안젤리 미술관이 주최한 어린이 미술공모전은 2015년 개관 이후 네 번째로 맞이하는 어린이 미술공모전이다. 유치부와 초등부를 대상으로 어린이들에게 예술의 씨앗을 뿌리는 역할을 통해 안젤리 미술관이 지향하는 미와 선 그리고 인간다움을 향한 초석을 마련하고자 준비한 행사다. 이번 공모전은 전국 약 498명의 어린이들이 창의성 넘치는 작품들을 공모하였으며 수상작들은 심사위원장 김경복(한국여류화가회 전 이사장) 및 5명의 전문심사위원들에 의해 엄선됐다. 상으로는 안젤리미술관장상(대상), 강남대학교 총장상, 용인예총회장상, 경기미술협회장상, 경기여류화가회상, 용인미협지부장상, 용인신문사장상, 국가보훈문화예술협회장상, 월간매거진아트상, 용인여성작가회장상, 금상, 은상, 동상이 있다. ◇예술의 생활화 안젤리미술관의 어린이 미술공모전은 기존에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스케치북에 그림을 그리는 공모전이 아닌 생활 전반에 널리 퍼져있는 일상품들의 다양한 재료와 방법을 통한 자유 표현과 개성을 가진 작품들을 공모했다. 이를 통하여 어린 시절부터 일상에서 미술작품을 만들

아이온오디오, 블루투스스피커 신제품 ‘머스탱 스테레오’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05월 27일 -- 오디오 제품 전문 브랜드 아이온오디오가 뉴트로 열풍을 타고 레트로 디자인의 블루투스스피커 제품인 ‘머스탱 스테레오’를 선보인다. 머스탱 스테레오는 65년형 포드 ‘머스탱’의 계기판 디자인과 느낌을 살린 디자인과 블루투스 기능을 접목시킨 전형적인 ‘뉴트로(Newtro)’ 제품이다. 머스탱 스테레오는 블루투스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와 무선으로 연결해 음원 스트리밍 및 저장된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며 튜너 조절이 가능한 FM 라디오 기능이 추가되어 있다. 또 강력한 25W의 고출력 스테레오 스피커로 풍성한 사운드와 묵직한 베이스를 느낄 수 있는 고품질 제품이기도 하다. 머스탱 스테레오는 아이온오디오의 현대적인 감각과 포드 머스탱의 레트로 감성이 결합된 제품으로 홈 인테리어부터 카페 및 매장 등 다양한 공간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아이온오디오는 머스탱 스테레오가 20, 30대부터 머스탱 디자인에 대한 향수를 간직하고 있는 40, 50대까지 전 연령층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밝혔다. 머스탱 스테레오는 27일부터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며 6월 2일부터 일렉트로마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