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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왕도시공사, 고객 중심 서비스 실천 결의대회 개최

고객 중심 서비스 결의문 제창, 소통·공감 서비스 실천 의지 다져

 

(케이엠뉴스) 의왕도시공사는 12일 의왕 부곡스포츠센터에서 고객 중심 서비스를 실천하기 위한 임·직원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결의대회는 고객에 대한 서비스 마인드와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서는 직원대표가 나서 고객 중심 서비스 결의문을 제창하면서 직원들이 함께 서비스 실천 결의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결의문에는 고객과 주민이 최고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업무 전문성을 기본으로 친절응대, 청결관리, 고객과 소통하고 공감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 실천 내용이 담겨 있다.

최욱 사장은“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임직원 모두가 고객 중심 서비스 실천에 솔선수범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조직문화를 만들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화성도시공사, ‘HU인권센터’운영을 위한 업무협약 개최
(케이엠뉴스) 화성도시공사와 로앤탑 법률사무소이 ‘HU인권센터’ 운영에 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인권 문제 발생 시 신고자의 익명성 보장과 공정성 및 신뢰성 확보를 목적으로 기획됐으며 인권 문제에 대해 효과적으로 대응하는 동시에 인권 인식 개선이라는 시대의 흐름에 따라 예측되는 수요 증가에 적절하게 대응하기 목표하고 있다. 협약에 따라 로앤탑에서는 ‘HU인권센터’에 접수되는 직장 내 괴롭힘, 갑질 등 직장 내에서 발생하는 인권침해 사건에 대한 상담 및 조사를 독립적으로 수행한다. 향후 조사 결과에 대한 최종 검토와 의결은 노동, 젠더, 법률, 시민사회 등 외부 전문가로 구성된 인권경영위원회 혹은 인사위원회가 맡게 될 예정이다. 업무협약식에 참여한 로앤탑 전선애 대표 변호사는 “인권 경영에 대한 필요성과 기관의 강한 의지를 감안해 법률 전문가로서의 지식을 적극 활용해 인권 인식 개선과 그 확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HU공사 김근영 사장은 “인권경영은 공공기관인 공사가 최우선 가치이며 지속 가능한 성장의 전제라고 생각한다”며 “외부 전문가와 함께 HU인권센터의 독립적이고 공정한 운영을 통해 임직원의 인권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