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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개면 새마을부녀회, 반찬 나눔을 통한 이웃사랑 실천

 

(케이엠뉴스) 안성시 보개면 새마을부녀회는 추석을 맞아 취약계층에게 생필품과 직접 만든 물김치를 전달하는 행사를 25일 보개면사무소에서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취약계층 먹거리보장사업의 일환으로 새마을 부녀회 회원 30여명이 신선한 우리농산물을 구입해 직접 물김치를 만들고 생활에 필요한 휴지 및 세제 등 생필품을 준비해 취약계층 80여 가구에 전달했다.

박미자 부녀회장은 “우리나라의 대명절인 한가위를 맞이해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과 건강한 먹거리를 나누고 싶은 마음에 행사를 준비했다”며 “이번 나눔으로 취약계층이 조금이나마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진관 보개면장은 “추석명절을 맞아 부녀회장님 및 회원 분들이 따뜻한 마음을 나눠 주신데 대해 감사하다”며 “면에서도 더 많은 이웃돕기 행사를 응원하고 지지하겠다”고 전했다.


‘화성 뱃놀이 축제’한국관광공사 캐릭터마케팅 지원 공모사업 선정
(케이엠뉴스) 화성시 대표축제인 ‘화성 뱃놀이 축제’가 한국관광공사 주관 2024년 문화관광축제 캐릭터마케팅 지원 공모사업에 선정돼 축제 정체성을 확립하고 글로벌 축제로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한국관광공사는 2024-2025년에 개최되는 예비포함 문화관광축제 65개를 대상으로 공모를 진행해 화성 뱃놀이 축제를 포함한 총 3개 축제를 캐릭터마케팅 지원 대상으로 선정했다. 시는 향후 화성 뱃놀이 축제의 대표 이미지와 전용 캐릭터 개발을 비롯해 이를 활용한 관광기념품 제작 지원을 받게 된다. 시는 이번 공모사업으로 화성 뱃놀이 축제의 공식적인 대표 이미지와 전용 캐릭터를 처음으로 마련해 축제의 정체성 확립과 인지도 향상 등 화성시에 대한 홍보도 확대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화성시 공식 마스코트인 ‘코리요’와 연계해 다양한 축제 굿즈와 관광기념품을 개발하고 다양한 마케팅을 추진해 관광객을 유치할 계획이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화성 뱃놀이 축제를 대표하는 캐릭터를 발굴해 수도권 최대 해양레저 도시로서의 이미지를 굳건히 하고 공격적인 글로벌 마케팅으로 화성 뱃놀이 축제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축제로 발전시키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