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엠뉴스) 가남읍은 12월 3일 가남읍 행정복지센터에서 여주시장, 여주시의회 의장 및 의원 등 외빈, 40개리 마을 이장 및 기관ㆍ단체장 등 47명이 참석한 가운데 12월 1차 이장회의를 개최하여 시·읍정홍보 및 당면 현안에 대하여 협의했다.
이 날 이장회의에서는 가남읍 주민총회 및 주민자치프로그램발표회 안내, 2025년 적십자회비 모금 안내, 대동회 일정 조사 협조 요청, 맞춤형복지팀에서 희망온누리 후원 사업 ‘1인 1나눔 계좌 갖기’, 2025년 노인일자리사업 일자리 참여자 모집, 산업팀에서 2025년 환경친화형 농자재 지원사업 신청 안내, 트랙터 제설기 운영 관련 농기계종합보험 가입 독려, '산불조심기간(11.1.~12.15.)'홍보 안내, 농업인 상담소에서 2025년 새해농업인실용교육 참석, 찰옥수수, 봄감자 종자 신청에 대한 안내를 했다.
이복환 가남읍장은 "올 한해도 이장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무탈한 한 해를 보낼 수 있었음에 감사를 드립니다. 여러분의 협력과 참여가 가남읍의 발전을 이끄는 중요한 힘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주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하며, 더욱 살기 좋은 가남읍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조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