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시장 정명근)가 제1회 공공브랜드 대상에서 브랜드캠페인 부문과 콘텐츠크리에이티브 부문에서 우수상을 받아 2관왕에 오르는 영예를 안았다.
(사)한국 공공브랜드진흥원 주관과 산업통상자원부 후원으로 개최되는 공공브랜드 대상은 정부, 지자체, 공공기관, 기업 등 국내 공공 분야 브랜드 중 △브랜드캠페인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BI 디자인 등 11개 부문에서 공공의 역할에 이바지한 공공브랜드에 수여된다.

화성시는 브랜드캠페인 분야에서는 100만 화성시 캠페인을 통해 품격 있는 대도시 이미지를 다양하게 홍보해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콘텐츠 크리에이티브 분야에서는 화성시 광고․홍보대전(별별화성 어워즈) 의 참신함을 높이 평가받아 우수상에 선정됐다.
특히 시는 2025년 1월 화성 특례시 출범을 앞두고있는 화성시는 100만 화성시 캠페인을 통해 시 브랜드 가치를 전국에 널리 확산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이번 공공브랜드대상 수상을 계기로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도시로 성장하고 있는 화성시의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