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엠뉴스) 주식회사 정석컨설턴트는 20일 양평군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연탄모으기 운동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정석컨설턴트는 남양주시 다산동에 소재한 도시계획 전문 컨설팅 기업으로, 2022년 8월에 설립되어 군관리계획, 지구단위계획, 도시개발사업 등 각종 도시계획분야 전반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정연태 대표는 “도시계획 전문 컨설팅 기업으로서 최근 몇 년간 눈부신 성장을 거듭하며 발전을 멈추지 않는 양평군에 깊은 관심을 가져왔다”면서 “이러한 양평의 지역사회 발전과 취약계층 지원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본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이은주 복지정책과장은 “남양주시에 위치한 기업임에도 불구하고 우리 지역사회의 발전과 취약계층의 안녕을 위해 성금을 기탁해주신 정석컨설턴트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기탁해주신 성금이 관내 취약계층의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해 잘 사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동절기 연탄 및 난방비를 마련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관내 저소득층 주민을 위해 연탄, 난방유, 난방용품 등을 지원하는 ‘2024 사랑의 연탄 모으기 운동’을 추진하고 있다. ‘사랑의 연탄 모으기 운동’은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모금된 성금과 물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로 기탁되고 기부한 성금(물품)에 대해서는 기부금 영수증 발행 및 연말정산 시 소득공제 혜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