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라 안성시장은 안성 도시공사 설립을 위한 주민설명회를 4월 12일, 시내권, 4월15일, 동부권, 4월17일 서부권으로 나누어 서부권을 끝으로 안성 도시공사 설립을 위한 주민설명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첫 번째 설명회는 4월 12일 시내권으로 안성 1, 2, 3동, 대덕면, 보개면, 금광면, 서운면 주민을 대상으로 시립 중앙도서관 다목적홀에서 관계 공무원과 시의원, 시민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성 도시공사 설립을 위한 주민설명회를 열었다.
두 번째 설명회는 4월 15일은 동부권 일죽면, 죽산면, 삼죽면, 고삼면 주민을 대상으로 동안성시민 복지센터 회의실에서 관계 공무원과 시의원, 시민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성 도시공사 설립을 위한 주민설명회를 개최했다.
마지막으로 세 번째 설명회는 4월 17일은 서부권 공도읍, 원곡면, 양성면, 미양면 주민을 대상으로 공도읍사무소 대회의실에서 관계 공무원과 시의원, 시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성 도시공사 설립을 위한 주민설명회를 개최하고 안성시 15개 읍, 면, 동 주민들과의 주민설명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오늘(4월 17일) 서부권 안성 도시공사 설립 타당성 주민설명회의 사회는 안성시 황영주 전략기획담당관이 맡아 개회 및 참석자 소개, 도시공사 설립 필요성 설명 및 김보라 시장인사, 주민설명회,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했다.
이날 김보라 안성시장은 인사말에서 풍요로운 안성!, 보다 나은 안성시민들의 삶을 위해 하루빨리 도시공사 설립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안성 도시공사 설립을 주관하고 있는 (주) 대원 경영 연구소 최승일 박사의 안성 도시공사 설립 타당성과 필요성에 대해 주민들에게 조목조목 설명하며 소통의 장을 열고 교감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