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엠뉴스) 지난 27일 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하남스타필드점은 한 해를 마무리하는 기념으로 하남시에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 장애인분들께 '러브백 아웃백 데이'로 풍족한 나눔 반상 소식을 전했다.
'러브백 아웃백 데이'는 하남시 내 저소득 장애인의 사회적 소외감을 해소하고 건강한 식생활 지원에 대한 취지로 기획된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분기별 1회(3월/6월/9월)에 이어 네 번째 진행(11월)됐다.
아웃백 하남스타필드점 오정근 점주는 “올 해 하남시장애인복지관과 함께 네 번째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할 수 있어서 기뻤으며, 정기적으로 외식지원이 필요한 저소득 장애인분들에게 따뜻하고 건강한 식사를 지원한 것 같아 매우 보람찬 한해를 보낸거 같다며.” “2025년에도 하남시에 거주하고 있는 저소득 장애인들의 행복한 삶을 위해 항상 관심을 갖고 정기적은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 “라고 말했다.
하남시장애인복지관 민복기 관장은 “하남시 내 저소득 장애인을 위해 네 번째 아웃백 러브백 캠페인을 지원해준 아웃백 하남스타필드점 오정금 점주님과 관계자분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2025년에도 아웃백 하남스타필드점과 함께 외식지원이 필요한 저소득 장애인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노력하는 하남시장애인복지관이 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