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1.08 (수)

  • 구름조금동두천 -1.2℃
기상청 제공

사회

양평군 청운면 새마을회, 김장 나눔 행사 진행

 

(케이엠뉴스) 양평군 청운면 새마을회는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 동안 ‘따뜻한 동행을 위한 청운면 새마을회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김장 행사는 청운면 새마을 회원과 관내 기관·단체(청운면사무소, 청운농협, 이장협의회,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적십자) 관계자 45명이 참여한 가운데 온정과 베품으로 행사를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완성된 김장 김치 120박스(400포기) 중 60박스는 마을별 취약계층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각 마을회관에 40박스, 기타 기관 및 단체에 20박스가 전달될 예정이다.

 

청운면 새마을회 박명근 협의회장과 황춘화 부녀회장은 “이틀 동안 행사에 도움을 준 새마을회 회원분들과 관내 기관단체 여러분들 덕분에 행사를 무사히 마칠 수 있어 정말 감사드리며, 모두의 정성이 담긴 김장김치로 행복한 겨울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황경구 청운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매년 김장나눔을 해주시는 새마을회 회원분들과 행사에 함께 하신 관내 기관단체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나눔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봉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300자

기획

더보기

화성특례시의회 문화복지위원장 김종복, 화성시축구협회 U-12 축구팀 동계전지훈련 격려 방문
지난 6일 오후 김종복 화성특례시의회 문화복지위원장은 거창스포츠파크에서 진행 중인 화성시축구협회 U-12 축구팀(이하 화성시 U12)의 동계전지훈련장을 방문해 선수들을 격려했다. 김 위원장은 훈련을 참관하며 화성시축구협회 김태진 감독으로부터 유소년 선수단 운영의 목표와 방향 등 유소년 축구 운영 전반에 대해 보고받고, 유소년 축구의 지원 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 이 자리에서 김 위원장은 “다른 지역 팀과 친선경기를 하는 순간 순간에 집중하며 열심히 훈련하는 모습에서 선수들의 꿈에 대한 진지한 태도를 느낄 수 있었다”며 “화성에서 축구선수를 꿈꾸는 많은 학생들이 훌륭한 코치진으로부터 체계적인 교육을 받으며 꿈을 잘 키워갈 수 있도록 잘 살피겠다”고 강조했다. 화성시 U12는 지난 3월 2024 경기도 꿈나무축구대회 선발부에서 우승하는 등 다양한 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특히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축구 경기도 대표 최종선발전에는 화성시 U18이 전국체전 대표로 선발되는 등 화성시축구협회가 육성하는 유소년 팀이 다양한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한편 화성시 U12는 이번 주 일요일까지 거창스포츠파크에서 동계전지훈련을 진행하며, 다양한 지역의